스마트에프엔

롭스, 키르시 블렌딩 콜라보 굿즈로 MZ세대 취향 저격

  • 정다은 기자
  • 2020-07-31 13:36:17
center
사진= 롯데쇼핑 제공.
[스마트에프엔=정다은 기자] 롯데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키르시블렌딩’과 협업해 엠제트 세대(MZ세대, 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롭스는 전체 구매 고객 중 41%를 차지하는 1020세대를 위해 인기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의 협업한 굿즈를 선보인다.

‘키르시 블렌딩’은 ‘키르시’에서 새롭게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감성으로 최근 MZ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한 ‘러블리 썸머 파우치’는 롭스에서 3만 5천 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L.POINT)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또한 행사 시작일인 31일 월드몰1호점에서는 당일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후 5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39,000원 상당의 키르시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여름맞이 식품 대전’을 진행해 MZ세대들 사이에 SNS 인증 열풍이 불고 있는 식품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10%를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장희선 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롭스 주 고객층의 관심사를 반영해 준비했다”며 “MZ 세대는 물론 특별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도 재미있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