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몬

스마트에프엔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로' 추가 外

  • 김동용 기자
  • 2020-10-16 11:34:04
[스마트에프엔=김동용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길드 콘텐츠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샤레니안의 지하수로’는 세 개의 길드가 동시에 던전에 입장해 일반 맵을 클리어한 후 모든 파티원들이 일제히 하나의 보스를 공격하는 콘텐츠로, 보스에게 입힌 대미지에 따라 개인과 파티별 점수가 반영된다.

이달부터 매달 새로운 시즌이 오픈되며, 각 시즌에서는 ‘참여’, ‘개인’, ‘길드’ 보상을 지급하고 개인랭킹 TOP10 유저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훈장이 담긴 ‘샤레니안의 스페셜 보급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가수 노라조가 참여한 신규 홍보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몰입도 높은 가사가 돋보이는 4주년 기념곡 ‘메M 좋아 song’을 바탕으로 노라조의 개성 강한 퍼포먼스와 ‘메이플스토리M’ 주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11월 11일까지 베베프렌즈 ‘도라지’, ‘주니어 예티’, ‘말랑 핑크빈’을 육성하는 4주년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위바위보’, ‘코인을 잡아라’ 등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4주년 베베프렌즈 코인’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enter
◇ 넥슨 ‘카스온라인’, 좀비 시나리오 신규 맵 ‘파수꾼의 숲’ 추가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좀비 시나리오는 스토리에 기반해 최대 10명의 플레이어가 몰려오는 좀비와 보스에 맞서는 협동 모드다. ‘추적: 파수꾼의 숲’은 ‘포보스’, ‘디오네’, ‘레버넌트’, ‘렉스 박사’, ‘레이저 윙’ 등 역대 좀비 시나리오 보스가 대거 출현해 더욱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종 보스는 ‘앙그라’로, 날개를 활용한 다양한 공중 공격과 광역 스킬이 주요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추적: 파수꾼의 숲’을 클리어하면 난이도에 따라 ‘파츠 티어6 보상 상자’, ‘파츠 티어5 보상 상자’, ‘파츠 티어4 보상 상자’를 매일 3회까지 제공한다. 또한, 클리어 횟수에 따른 점수를 특정 수준만큼 누적하면 ‘지옥무쌍검(무제한)’과 ‘레더 도색도안’을 함께 지급한다.

한편 11월 12일까지 ‘에픽 해독기’에 에픽 무기 ‘궁니르’와 초월 등급 이상의 무기만 등장하고, ‘궁니르’를 획득하면 시그마 도색도안을 함께 지급한다. 해독기 사용 후 일정 포인트를 모으면 ‘궁니르’를 즉시 지급하는 확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 상시적으로 플레이 누적 시간에 따라 ‘라이트닝 퓨리’, ‘매그넘 런처’,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 등 특별 무기 아이템을 한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카스온라인’의 신규 맵 ‘추적: 파수꾼의 숲’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


김동용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