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몬

스마트에프엔

성경ENC, 수원 권선구 ‘호매실 루리안’ 아파텔 특별분양

아파텔 계약자 혜택제공…취득세 전액지원·계약지원금 지급

  • 이범석 기자
  • 2021-01-12 13:58:11
center
아파트형 구조를 갖춘 ‘호매실 루리안’ 오피스텔 조감도. 사진=선경ENC
[스마트에프엔=이범석 기자]
성경ENC가 ‘호매실 루리안’ 특별분양을 공고하면서 오는 31일까지 계약하는 계약자에 대해 취득세와 계약금 일부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매실 루리안’의 시행사인 (주)성경ENC는 11일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일대에 아파트 대체 상품인 ‘호매실 루리안’ 아파텔 99실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아파텔은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합쳐 만들어진 합성어로 ‘호매실 루리안‘은 전용면적 63~84㎡로 최근 수요층의 니즈를 반영한 2룸과 3룸 실속 있는 평면이 특징으로 꼽힌다.

선경ENC는 ‘호매실 루리안’은 현재 어려운 경기상황을 고려해 오는 31일까지 계약하는 계약자에 대해 계약지원금 500만원과 취득세 4.6% 전액을 지원한다.

‘호매실 루리안‘ 아파텔은 방 2~3개와 거실, 주방 등 주로 아파트 평면에서 인기가 높은 3베이,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실거주자 및 투자자의 선호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일부세대에는 광폭 테라스를 설치하고 2.7m의 높은 천정고로 실내의 공간성을 극대화 했다. 아울러 △건식 스탈일 욕실 △ㄷ자 아일랜드 주방 △다용도 시스템장 △무인경비 시스템 △스마트 시스템 적용 △100%자주식 주차 공간 등 거주민의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주차는 자주식 117대로 세대당 1.09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각 세대별 수납 특화 알파공간인 전용 창고를 제공하고 3층에 라운지를 설치해 입주민 친목 도모 공간 및 세대 방문객 응접실로 활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4층 게스트하우스과 파티룸 공간을 확보해 입주민의 손님 숙박용 또는 모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인근에 홈플러스, 롯데몰, 이마트 등 대형 유통시설은 물론 오는 2024년 화서역 스타필드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장점을 지녔다. 또 권선행정타운 및 종합병원 등이 인접해 있고 칠보산과 물다미공원, 수변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교통망으로는 과천~봉담 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수원~광명 고속도로를 통해 광명으로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과 수원역 GTX-C 노선이 오는 2027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한편 ‘호매실 루리안‘ 아파텔의 시공은 ㈜성경종합건설이 맡았으며 공사비를 100% 확보 후 시공되는 사업으로 자금관리는 (주)무궁화신탁에서 진행한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에 마련됐으며 준공은 2022년 6월 예정이다.

이범석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