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아이랩미디어, 일상의 고민 잠시 잊을 수 있는 아이뮤지엄 '미디어포레스트'

지친 현대인 위로 하는 디지털 미디어 전시

  • 이성민 기자
  • 2021-02-27 09:00:00
center
아이랩미디어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현대인들은 인간관계, 미래에 대한 고민 등 다양한 생각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학업, 취업 등 하루하루가 치열하다. 따라서 일상의 고민을 하루 정도는 내려놓고 지친 삶을 위로하고 자신을 위한 작은 휴식처가 필요하다.

아이랩미디어는 미디어 아트 전시인 ‘미디어포레스트’를 진행해 많은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고민과 걱정 등 모든 생각을 잠시 잊고 미디어와 자연에서의 특별함을 즐기는 것이다.

전시는 감성을 사로잡는 디지털아트로 Flower Garden, Foretasia, I Space 총 3관으로 운영되며 각 파트 별로 다른 주제를 관람할 수 있다.
center
아이랩미디어 제공
첫번째 파트인 Flower Garden는 빛과 어둠의 경계에서 만들어지는 색들의 신비로움과 시공간의 경계를 넘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Foretasia는 숲에서 바다로 이어지는 세상을 표현하며 환상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고 I Space는 우주의 꿈결을 품은 오로라를 통해 황홀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다.

입체적인 미디어 아트 외에도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징검다리, 미끄럼틀, 글로우존 등 체험존이 존재해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아이랩미디어 관계자는 “낭만이 넘치는 여수에 가족여행으로 방문해 미디어와 자연의 만남을 느낄 수 있는 미디어 포레스트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는 8월 31일까지 여수 세계박람회장 국제관 D동에서 진행된다. 전시회장 휴관인 매주 월, 화를 제외하고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전시장 내 관람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 레저플래너 네이버 팜, 티몬, 위메프, SSG, 이마트 몰에서 미리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