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5-28 (토)

스마트에프엔

[유통家소식] 롯데하이마트·쿠팡·현대백화점그룹 한섬

  • 이성민 기자
  • 2021-03-04 00:21:38
center
롯데하이마트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롯데하이마트, 올 들어 2번째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진행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3월 한 달간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은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는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올 들어 두 번째 진행으로 2018년 시작해 이번이 13회차다. 3월 한 달간 롯데 CSV 홈페이지(csv.lotte.co.kr)에서 사연을 응모 받고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선발한다. 심사 결과는 4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롯데그룹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엄마와 아이가 꿈에 가까워질 수 있게 돕는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의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Hi Dream)’을 합쳐 만든 프로젝트다. 사연 모집 테마는 ‘꿈’과 ‘워킹맘’ 두 가지다. 엄마와 아이가 꿈을 키워가는데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 지원 테마를 연 4회, 워킹맘에게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 지원 테마를 연 2회 진행해 올해 총 6회 진행 예정이다.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은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기부금으로 진행하며, 지금까지 70여명의 엄마와 아동에게 가전제품을 선물했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마케팅부문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엄마와 아이에게 이번 나눔 프로젝트가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올해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역 사회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 2월에는 성인이 되어 보호가 종료되는 결연 종료 아동의 사회 진출을 응원하며 1천 2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선물했고 상급학교에 진행하는 조손가정 결연아동을 위해 500만원 상당 입학 지원금도 전달했다. 또 작년 1월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전국 6개 지역 아동 600명에게 3천만원 상당의 식품과 방역 용품으로 구성된 세이프박스를 전달하기도 했다.

center
쿠팡 제공
쿠팡, ‘3월 패션위크’ 진행…최대 66% 할인

쿠팡이 오는 7일까지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맞이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에서는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핑크·에스핏, 헤지스 등 브랜드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그 외 라티젠, 앤드지, 난닝구, 마인드브릿지, 로엠, 미쏘, 헤지스, 조이너스, 숲 등 의류 브랜드와 질스튜어트, 닥스, 쌤소나이트, 휠라, 단골언니, 앨리스마샤 등 잡화 브랜드가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킬 다양한 브랜드 구색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라티젠 LTG7 COLLAR 원피스, 폴햄 남녀공용 보아 후드 집업, 앤드지 세미오버핏 더블 트렌치코트, 리바이스키즈 아동용 박스탭 긴팔티셔츠, 단골언니 여성용 골드장식 펌프스힐 등을 최대 66% 할인한다.

이준석 쿠팡 리테일 패션 디렉터는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3월 패션위크는 다양한 봄 신상 특가전으로 준비했다”며 “쿠팡이 제안하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enter
3일 오전 더현대 서울 3층에 위치한 '타미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직원들이 '타미힐피거 골프' 의류와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섬, '더현대 서울'에 '타미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 '골프' 라인도 첫 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은 '더현대 서울' 3층에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타미힐피거 플래그쉽 스토어는 320㎡(97평) 규모로 ▲남성 ▲여성 ▲골프 등 200여 종의 다양한 타미힐피거 의류·액세서리 제품을 한 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섬은 이번에 문을 연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타미힐피거 골프'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타미힐피거 골프는 남여 의류부터 골프화, 골프장갑,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함께 구성됐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