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 봄맞이 제주여행 할인 이벤트 실시

  • 이성민 기자
  • 2021-04-13 11:27:23
center
타고가요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대신 봄철 제주도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에 어려움을 호소하거나 장기 여행 시 주차비용을 걱정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김포공항콜밴 업체 '타고가요'는 자가용을 이용하는 공항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김포공항 밴차량 예약 시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김포공항의 1일 주차요금은 소형차 기준 월~목 2만원, 금~일, 공휴일 3만원이며 대형차의 경우 4만원이다. 2박 3일 여행 일정을 계획한다면 김포공항을 이용 시 약 9만원의 주차비를 부담해야 한다. 반면 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 이용 시 편도 3~4만 원의 요금으로 김포공항까지 이동이 가능하다. 김포공항 주차비, 김포공항 주차 대행료 외에 기름값과 통행료 등 기타 부대 비용도 발생하지 않아 김포공항 주차대행 요금과 비교해 공항콜밴 비용이 저렴하다.

또한 김포공항콜밴 타고가요는 집 앞에서 공항터미널 게이트까지 곧바로 도착하기 때문에 자차 이용 시 공항 주차장에서 터미널까지 걸어가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 공항터미널 도착까지 걸어야 하는 30분 이상의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자가용을 운행할 필요가 없어 여행 피로감을 줄여준다는 것도 장점이다.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차량은 여객자동운수법에서 정한 합법적인 차량(11인 이상의 렌터카, 택시)으로 운행한다. 업계 최초로 차량 미도착 시 또는 차량 지연 도착 시 고객보상제도를 지원하며 코로나 방역차량 운행으로 안심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고가요 관계자는 "김포공항콜밴 예약 30% 특별할인이 4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회원으로 예약 시 5월 31일 이후 콜밴을 이용할 때도 할인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타고가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