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브랜드 크립톤, K8 GL3 전용 카본 몰딩 론칭

22번째 카본 몰딩 제작, 뛰어난 기능성·훌륭한 드레스업 효과

  • 이성민 기자
  • 2021-06-10 14:32:20
center
크립톤 제공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자동차 등록현황에 따르면 국내 자동차 등록 대수가 2천430만 대를 돌파하면서 국민 2.13명당 차량 1대를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자동차는 금액대가 높아 차주들은 자차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자동차 부속 용품과 같은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디케이몰의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브랜드 크립톤은 K8 GL3 전용 카본 몰딩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K8 GL3 전용 카본 몰딩은 22번째 제작으로, 몰딩구성은 △윈도우스위치 커버 4P △상단 송풍구 커버 2P △공조기 커버 1P △에어홀 커버 2P △데이라이트 커버 2P △주유구 커버 1P △운전자석 송풍구 커버 1P △도어외캐치 커버 5P △도어컵 커버 4P △2열 송풍구 커버 2P △기어패널 커버 3P △기어라인 커버 4P △사이드미러 2P로 이뤄져 있다.

크립톤의 카본은 날카로운 물건이나 손톱 등에 의해 쉽게 스크래치가 발생되는 일반 제품과 달리 UV코팅과 함께 3중 코팅으로 이뤄져 있어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초정밀 3D 레이저 스캔 진행을 통한 국내 자체 역설계 3D 디자인으로 전문 QC 검사로 불량률을 최소화했으며 실제 제작된 샘플을 차량에 장착해 직접 확인한 뒤 판매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지난 9일부터 쏘나타 DN8, K7 프리미어, 더 뉴 그랜저의 몰딩 상품이 전 품목 특가 할인 이벤트에 들어가 이목을 끌고 있다.

크립톤 관계자는 "자사는 항상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여러 차종의 아이템들을 제작해왔지만 그중에서도 이번 K8 GL3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것은 물론, 만족도도 높아 감사한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이 만족스러워할만한 상품들을 꾸준히 론칭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가드 드레스업 브랜드 크립톤은 3D 스캔을 시작으로 디자인, 자체 금형을 보유하여 생산과 유통의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크립톤만의 풍부한 기술력과 디테일한 감성으로 업계 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