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함평군 “함평자동차극장서 문화생활 즐기세요”

영화 '모가디슈'·’방법: 재차의‘ 7월 28일 개봉, 온라인 예매 가능

  • 정철원 기자
  • 2021-07-22 11:23:59
center
함평 자동차극장 전경. 사진=함평군
[스마트에프엔=정철원 기자]
전남 함평군은 영화 ‘모가디슈‘와 ’방법: 재차의‘가 오는 28일 함평자동차극장에서 개봉한다고 22일 밝혔다.

배우 김윤석, 조인성이 투톱 주연을 맡은 ‘모가디슈’는 류승완 감독의 신작으로 제작비 약 250억원이 투입된 블록버스터다. 1991년 소말리아 내전 당시 남북 대사관 직원들이 힘을 합쳐 탈출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돼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방법:재차의’는 tvN 드라마 ‘방법’을 스크린으로 확장한 작품이다.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 ‘방법’이라는 소재로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영화다.

전남권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함평 자동차극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에 따라 영화관람 중 취식이 금지된 기존 영화관과 달리, 배달 음식을 각자 차량 내에서 취식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온라인 예매가 가능해 편리하다. 자동차극장 중 온라인 예매가 가능한 곳은 전국에서 단 두 곳뿐이다.

이상익 군수는 “함평 자동차극장에서는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안전한 거리두기를 준수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다”며 “전국 최고 수준의 장비를 구축한 자동차극장에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함평 자동차극장은 지난 1월 엑스포공원 황소주차장 일원에 개장한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관람 차량 6천 600여대를 돌파했다. 현재 상영장 2곳(나비관·황금박쥐관)과 매점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매일(월요일 정기휴관)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개봉작을 관람할 수 있다.

정철원 기자 sio5555@daum.net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