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샘 핸쇼(Samm Henshaw), 올 여름 강타할 댄스곡 'Grow' MV 공개

BBC Radio 1 소개 이후 유명세 얻기 시작한 영국 아티스트

  • 이성민 기자
  • 2021-07-28 17:04:25
center
[스마트에프엔=이성민 기자]
R&B·소울 가수 샘 핸쇼(Samm Henshaw)가 새 싱글 'Grow'의 뮤직비디오를 지난 27일 공개했다.

조시 그랜트(Josh Grant)의 프로듀싱으로 제작된 'Grow'는 샘의 소울과 능수능란한 플로우가 돋보이는 스무스한 댄스곡이다. 이번 곡은 샘이 기획한 연작 프로젝트 'Untidy Soul'의 제2화에 해당한다.

지난 5월 발매된 연작 프로젝트 'Untidy Soul'의 제1화인 'Still Broke'은 돈으로는 행복을 배울 수 없다는 사실을 배우기까지의 과정을 그려낸 곡이다.

짐 필링이 감독을 맡은 'Grow'의 뮤직비디오는 두 주인공의 희로애락과 우여곡절을 그려냄으로써 연애의 흥망성쇠란 무엇인지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극 중 주인공인 소니는 샘이 맡았고, 소니의 동반자이자 연인인 셀라는 모타운 아티스트이자 R&B 가수인 Tiana Major9가 맡아 눈길을 끌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색감의 본 뮤직비디오는 그림 같은 저택을 배경으로 맥없이 인생의 파도에 휩쓸리며 살아가는 소니의 일상을 보여준다.

샘은 이번 싱글곡에 대해 "다른 모든 인간관계도 마찬가지지만 연애에서도 난관이 있어야 성장하고 강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따라서 연애의 상황이 좋지 않다고 판단하여 바로 포기해서는 안된다. 이것이 내가 'Grow'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한편, 샘 핸쇼는 최근 도스 에퀴스(Dos Equis) 맥주로부터 새 전국 광고의 오프닝 음악 제공을 부탁받았으며 완성된 광고에서는 Samm의 기분 좋은 트랙, 'All Good'을 배경으로 친구들이 오래간만의 야간 모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kb금융그룹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