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엔

라벨르랩,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이호규 기자
  • 2021-09-14 12:57:09
center
라벨르랩,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스마트에프엔=이호규 기자]
‘라벨르랩’과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가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라벨르랩은 뷰티 제품의 이태리 진출을 위한 후원사 유치 및 관리 등을 함께 진행한다.

더룩오브더이어(THE LOOK OF THE YEAR)는 1983년 패션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시작해 지젤 번천, 이리나 샤크,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을 배출한 권위있는모델 선발 대회이다. 입상자들에게는 이탈리아 로마 컬렉션과 보그 매거진에 참여하게 되며 프랑스 파리 컬렉션에서 데뷔 무대를 장식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조직위는 한국 대표 모델들의 본선진출과 오프닝 축하무대로 한국이 패션문화와 문화예술 선보일 예정이며 패션 방송 콘텐츠 제작까지 함께 준비하고 있다.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회는 롤모델을 성장시켜 우리 문화를 알리고 한국을 빛낼 모델들의 등용문이 되는 무대로 세계진출 기회를 마련하고 패션산업과 문화예술산업 발전에 일조하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회사 라벨르랩은 퍼스널 컬러를 반영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등 맞춤형 AI뷰티 솔루션 앱 서비스인 뷰티저니를 개발했다. 뷰티저니는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전문가, 패션 디자이너 등과 함께 개발한 플랫폼으로 휴먼의 지혜와 인공지능 기술이 결합된 뷰티 솔루션 플랫폼이다. 앱 내 사진 촬영 후 분석 결과에 따라 퍼스널 컬러 추천 및 메이크업 방법, 스킨케어 방법, 화장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라벨르랩은 최근 비대면 뷰티 전문가 양성 플랫폼을 개발해 동서울대학교 등 다수의 대학교와 함께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라벨르랩 허미리 대표는 “대한민국 뷰티와 패션 산업을 대표하는 더룩오브더이어에서 라벨르랩의 AI 기술 기반 뷰티 플랫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어 설레인다”며 “현재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오프라인 패션쇼를 접하지 못하는 모든 참가자들이 이번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를 통해 패션 트랜드는 물론 인공지능 뷰티 서비스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라벨르랩은 뷰티 제품의 이태리 진출을 위한 후원사 유치 및 관리 등을 함께 진행한다.

이호규 기자 donnie@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kb금융그룹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