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6-27 (월)

스마트에프엔

신세계그룹에 편입된 G마켓·옥션, 첫 신세계 연합 프로모션...최대 77%

신세계 관계사 제품 최대 77% 특가, 총 4억원 경품 응모 등 혜택

  • 김영진 기자
  • 2021-12-01 15:58:42
center
G마켓과 옥션의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프로모션./사진=이베이코리아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신세계그룹에 편입된 G마켓과 옥션은 1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 신세계 그룹 연합 첫 프로모션인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조선호텔,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의 상품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및 신세계TV쇼핑의 인기 상품을 엄선,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은 매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된다.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 ▲스타벅스 e상품권 ▲이마트 상품권 ▲이마트24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공개된다.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 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의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4종 할인쿠폰은 상품권이나 티켓, 배달 등의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단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는다.

이에 더해 1일과 2일 단 이틀간 한 번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 적립도 가능하다. G마켓은 주문하기 단계에서 스마일카드 즉시 할인을 선택, 옥션은 쿠폰을 다운 받아 적용하면 된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 “신세계 그룹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역대급 추첨 이벤트 및 전 고객 대상 혜택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