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1-29 (토)

스마트에프엔

롯데하이마트,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팝업스토어 운영

대기질 나빠지며 공기청정기 수요 늘어… 최근 한 달간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공기청정기 매출, 직전 한 달보다 20% 늘어

  • 김영진 기자
  • 2021-12-24 10:50:37
center
롯데하이마트는 공기청정 기능에 다양한 기능까지 갖춘 LG전자 신상품을 소개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공기청정 기능에 다양한 기능까지 갖춘 LG전자 신상품을 소개하는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전헀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공기청정 기능과 온∙송풍 기능을 결합한 공기청정팬이다.

일반모델과 온풍겸용 모델 두 가지로 출시한다. 판매가는 각 109만9000원, 129만9000원이다. 청정면적은 18.4㎡(약 5.6형)이다. 내년 1월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소재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과 월드타워점에서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윤상철 생활가전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공기청정팬은 공기청정 기능은 물론 온∙송풍 기능까지 탑재해 4계절 내내 실내 공기질을 쾌적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 출시하는 색상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다. UV나노 기능으로 공기청정팬 내부를 99.99% 살균한다.

여기에 3가지 공기청정필터(부착형 극세필터, 집진 필터, 탈취 필터)를 활용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와 함께 극초미세먼지,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바람 면적을 조정하는 ‘에어가드’가 탑재되어, 깨끗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게 원하는 방향으로도 보낼 수 있다.

10단계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16~30℃까지 희망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희망 온도를 설정하면 온풍 기능으로 원하는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상품은 LG전자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샌드 베이지, 네이처 그린, 레드 우드, 크림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이다. 이 중 ‘클레이 브라운’ 색상은 롯데하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