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1-29 (토)

스마트에프엔

롯데하이마트, 신년맞이 새단장 세일 진행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안마의자, 호텔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김영진 기자
  • 2021-12-31 11:18:32
center
롯데하이마트가 신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신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고 31일 전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22 새단장 SALE’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캐시백이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평일(화~목)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주말(금~월)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요일 관계없이 행사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LG전자와 각각 손잡고 브랜드 동시 구매 행사를 펼친다. ‘삼성전자 세일페스타’는 행사 모델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최대 300만 점까지 엘포인트를 준다. 품목은 김치냉장고, QLED TV 등 20개다. ‘사랑해요 LG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행사 모델 2개 이상을 동시 구매하면, 30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품목은 TV, 스타일러 등 15가지다.

7일부터는 설 명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주는 ‘설 준비 기획전’을 연다.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하는 ‘2022 아카데미:컴온 하이마트’ 행사도 있다. PC와 휴대폰, 태블릿 등 IT가전 행사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최대 11만원까지 캐시백을 준다.

이벤트도 진행해 1월 31일까지 최대 400만원 상당 경품을 주는 ‘범국민 소원성취’ 행사를 한다. 경품은 안마의자, 호텔숙박권 등 이다. 전국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9일까지 ‘빅하트세일’을 연다. ‘빅하트세일’에는 기간별 세부 행사가 있다. 1일부터 3일까지 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대 8%를 2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주는 ‘ALL 카드데이’ 행사를 연다. 4일부터 9일까지는 행사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10일부터 23일까지는 모바일 앱으로 가전, 가구 행사모델 동시 구매 시 금액대별로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점까지 주는 ‘가구 브랜드 연합 페어’를 한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신년을 맞아 고객님들이 활기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올해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 풍성한 혜택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