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5-28 (토)

스마트에프엔

볼보코리아, ‘2021 딜러 어워드’ 성료

  • 박지성 기자
  • 2022-01-27 17:52:18
center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2021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공식 딜러사 대표들이 각각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시상 부문은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최우수, 우수, 올해의 최우수 사원, 10년 장기근속자 등 총 3개로 진행됐으며, 14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하는 서비스센터 부문 수상 중 최우수는 H 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 우수는 아주오토리움 문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H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이 선정됐다.

이 외에도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됐다. 수상자는 김명겸 선임, 김석규, 대리, 모준석 매니저, 이정국 팀장, 임광섭 대리, 주상표 지점장 총6명으로, 각 직군별 롤 플레이와 볼보자동차 표준에 따른 능력을 평가해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 밖에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5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각 딜러사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볼보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정에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지속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