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 2022-05-28 (토)

스마트에프엔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 제40주년 기념식·회장 이·취임식 개최

오동일 신임회장 “회원 상호 간 화합과 우정에 힘쓰겠다”

  • 고정욱 기자
  • 2022-05-14 17:19:58
center
지난 12일 오후 부산시 중구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과 中華民國 淸水國際 獅子會 姉妹結緣 32周年 記念式(중화민국 청수국제사자회 자매결연 32주년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정욱 기자]
[스마트에프엔=고정욱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A(부산)지구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2일 부산시 중구 코모도호텔에서 창립 제4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과 중화민국 청수국제사자회 자매결연 32주년 기념식(中華民國 淸水國際 獅子會 姉妹結緣 32周年 記念式)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355-A지구 전기도 총재당선자, 당선 지구 조홍제 제2부총재, 차재구 제2지역부총재, 장진우 아시아 L.C 회장, 동서클럽 회원과 가족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신입회원 선서 ▲시상 ▲기념사·축사 ▲신임회장 취임선서 ▲클럽기 이양 ▲감사패 전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부산동서클럽 김병문 회장의 후임으로 오동일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center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 김병문 이임회장(사진 왼쪽)과 오동일 신임회장. [사진=고정욱 기자]
차재구 제2지역부총재는 축사를 통해 “지난 1년간 봉사의 길을 함께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김병문 이임회장에게 감사하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오동일 신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남다른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동서클럽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김병문 이임회장은 “‘재미있는 동서, 함께하는 봉사’라는 지침으로 당대 회장으로서 할 수 있는 지난 1년간 라이온이즘 소확행의 스토리는 이제 추억의 일기장에 고스란히 남겨 두고 떠난다”고 소회를 밝혔다.

오동일 신임회장은 “회원 상호 간의 화합과 우정에 힘쓰고 현재 33명의 회원을 50명으로 확충하고, 나아가 지구 발전에 한 알의 밀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화목한 클럽으로 만들어 타 클럽에서 부러워하는 동서클럽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center
지난 12일 오후 부산시 중구 코모도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오동일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이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고정욱 기자]
이날 이·취임식에 앞서 동서클럽 창립 제40주년을 기념해 국제협회장상, 부산지구 총재상, 클럽회장상, 외부기관상 등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편 부산동서라이온스클럽은 LCF 기금 전달을 비롯해 서구 지역 물품봉사, 지구회관 소독방역봉사(7회), 제2지역 합동봉사(서구 연탄봉사, 산타포유복꾸러미, 이불봉사) 등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고정욱 기자 gonews@smartfn.co.kr
<저작권자 © 스마트에프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스마트에프엔 타임라인

  • 위로
  • 아래로